2009년 7월 13일 월요일

제123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폐회

슈퍼평택소식지 2009년 4월호

 

제123회 평택시의회 임시회 폐회
평택시의회는 3월20일부터 3월27일까지 8일간 일정으로 개최한 제123회 평택시의회 임시회기를 마무리 하였다.


이번 제123회 임시회기는 상임위원회 소관별로
‘고덕국제신도시 보상 지원에 따른 촉구 건의안’을 비롯한 조례안 및 예산안 등 총 18건에 대하여 상임위원회별로 심도 있는 토의 및 검토를 하였다.


의회운영위원회소관으로는 의회운영위원회 제안으로 상정된「평택시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김재균의원 등 4인으로부터 발의된「고덕국제신도시 보상지원에 따른 촉구 건의안」, 평택항. 황해경제자유구역 특별위원회로부터 제안된「평택항.황해경제자유구역 개발관련 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의 건」등 3건을 심사하였으며 3건 모두 원안가결 되었다.


자치행정위원회소관으로는 집행부로부터 제출된「평택시 읍면동리의 명칭 및 관할구역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평택시 통리반 설치조례 일부개정조례안」,「평택시 시립도서관 관리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평택시 출산장려금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4건은 원안가결 되었고,「2009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안」은 부분승인 되었으며,「평택시 영어진흥조례안」은 부결되었다.


산업건설위원회소관으로는 집행부로부터 제출된「평택시 도시재정비촉진 특별회계 설치 및 운영조례안」과「아산만(평택호)방조제 배수갑문 확장사업(1단계) 배수갑문 관리동 부지공유수면매립 기본계획 반영에 따른 의견청취의 건」,「평택도시관리계획(공공청사)결정 수립에 따른 의견청취의건」등 3건은 원안가결 되었고 「평택시 옥외광고물 등 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 되었으며, 「평택시 차고지 설치 면제 조례안」은 부결되었다. 또한, 김기성의원 등 의원 6인으로부터 발의된「평택시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수정가결 되었으며, 정영란의원 등 6인으로부터 발의된「평택시 주택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은 부결되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소관으로 집행부로부터 상정된「2009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은 수정가결되었다.

이번 제123회 평택시의회 임시회의를 마치면서 유해준 의장은 4월은 영농이 시작되는 달로 봄철 해빙기 재난사고 예방과 함께 영농준비에 만전을 당부하였으며 특히 글로벌 금융위기로 어려움에 빠진 시민경제의 회복을 위해 특단의 노력을 경주해 달라는 점을 강조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